월요일, 10월 15, 2012

귀하는 쿠거 타운으로의 여행 준비가 된거야?


나단 헤일 윌리엄스에 의해

우리 엄마는 수치의 음침한 목소리로 다시 언젠가 제게 몇 년을했다. 그녀는 말해 줄 무언가가 있었어요. "지난 밤, 내가 남자에 대한 꿈을 꾸었"고 말했다. 분명, 내가있는 문제를보고 매우 기분이 좋았고 없습니다. "자, 또있다. 그는 많은 젊은 사람입니다. "그래도, 내가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젊은 사람이 안내를 했었는데. 내가 젊은 사람을 사귀해도 될까요? "내 웃음을 조절 한 후, 나는 어셔했다 특히, 저는 그녀를 안심 하셔도됩니다.

최근, 내 여동생 - 친구 중 하나가 비슷한 실제 딜레마를 하더군요. 그녀는 인기있는 데이트 사이트 중 하나에 사람을 만났 으면하지만, 13 년 전 그녀 주니어했습니다. 그녀는 그와 데이트를 사라 매우 흥미 같아요. 그러나, 그녀는 그의 세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 "그는 심한거야 [그녀의 남동생의] 같은 나이"고 말했다. "하지만, 얘야, 그 오빠 아니라,"나는 대답했다. 항상 데이트와 사랑에 광대 한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거야, 그래서 정말이 문제를 볼 수 없습니다. 사람이 성숙했다면 그녀가 행복했고 자신의를 개최 할 수 후 그의 나이는 정말 상관 안됩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신발 크기와 그들의 연령을 행동 "마흔 somethings"충분히 알아.

더 아이들을; 강력한 가족 배경을 아주 잘 - 또한, 어떤에서 그녀는 남자가 함께 목숨을 없었다 설명했다. 그리고, 그녀의 계정에서, 그는 잘했습니다. 내주의해야 할 점은 그 종이에, 첫 노출 때 성숙 될 수 있지만, 그녀는 그와 장기적인 관계를 입력 할 경우, 그녀가 항상 자신의 행동을 판단 할 때 고려 나이를해야한다고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의 나이가 문제가되지해야한다고 말했다"고 추궁했다. 사실, 내 수석 십년있는 사람과의 관계에 있었다는 것을, 나는 일부 고려 사항은 언급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26 살에 나는 성공적인 변호사이고도 다시 가다듬했다. 나는 관계를 입력 할 때 그러나, 나는 아직도 26이었다. 그리고 자주 내 파트너는 내가 아니라 특정 의사 결정을 할 수있을만큼 성숙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전문적으로 성숙하다고하지만, 정말 개인적으로. 나는 학교와 직장에서 달성에 내 인생 전체를 할애 싶지만, 내 20 대 아직 많이했다. 내 자매 친구에게 그 관계하고 발생하는 문제에 온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제를 주었다. 그 말과 함께, 모든 사람은 다른 나의 경험은 규칙을 반드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와의 관계를 탐험하기 내 여동생 - 친구를 격려. (그들은 더 많은 날짜에 빠져하고 잘 계속했다.) 그녀는 잃게하고 모든 얻을 수 아무것도 없었다. 그리고, 조금 젊은 사랑은 바로 그녀의 단계에서 어떤 응원을 넣어 있을까요?

나는 꾸준히 데이트 모두에게 어려운 있다고합니다. 당신의 잠재적 파트너에 넣어 더 제한, 더 당신이 데이트 풀을 축소. 꽤 젊은 것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다면, 바다에서 붕어를 다시 던져 너무 빨리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이 필요한 건 수 있습니다. 자, 신사 숙녀, 당신이 물어 : 당신이 쿠거 타운으로 여행을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