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18, 2009

웃기는의 PPC 광고

http://funnyppcads.com/

혹시 재미있는 애드 센스 광고를 본 적 있니? 으로의 PPC 광고가 더 많은 크리에이 티브, 블로거의 증가 이러한 지적한다. 그러나,이 날이 오기를, 거기에 사람을위한 단일 중앙 소스되지 않았습니다.

FunnyPPCAds.com이 틈새 시장을 채우기 위해, 사이트 방문자가 인터넷에서 볼 수 있도록 재미있는의 PPC 광고를 제출 희망 (현재 Google 애드 센스 광고 형식 제한).

왜 광고를 수집하는 재미 싫은 가요? 데이비드 DePrice, DePrice.com 및 FunnyPPCAds.Com 설립자의 주인은 설명한다.

"그것은 유머 그냥 이야기가 아니 잖아요. 당신은, 크리에이 티브의 PPC 광고가 독자의 관심을 끌기 및 높은 클릭하세요 - 속도, 낮은 클릭당 값을 차례를 통해 볼 수있는 애드 센스 네트워크를 통해 결과에 넓게 분포합니다. 구글 알고리즘이 어떻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좋은 광고에 대한 보상. 그래서 그것을 '에 대해'재미 없어, 그것에 대해 '돈'. "

웃기거나, 아이디어가 최고의 조각을 수집하는 카피 라이팅의 PPC 분명히 적시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슬쩍 - 파일, 또는 자신의 포트폴리오와 함께 정기적으로 광고 전문가가 직접 - 메일 카피라이터와 달리, 사람들이 처음으로 애드 워즈 광고를 작성하는 고군분투가 그들을 모델로 가장 성공의 PPC 광고를 볼 수있는 자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