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05, 2011

사랑의 경제학


트레이시 클락 - Flory으로

지난 주,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OKCupid는 irreverent 연구 블로그에서 특이한 새로운 발견을 발표했다 : 더 많은 남성, 여성의 외모는 사이트에수록 메시지를 반대. 또는, 게시물의 작성자는, 기독교 방향키, 그것을 넣어 같이 : "어떤 남자가 못생긴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보다 메시지가 당신에게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어떤 남자가 귀엽다고 생각하면, 다른 사람들이 덜 관심을 보이고 "그것은 어긋하고 뒤얽힌 보이지만 키가는 이렇게 설명했다 :". 당신이 누군가에 정말 남자 겠지. 당신이 다른 남자는 관심이 아르 의심되면, 그것은보다 경쟁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메시지를 보내려면 추가 인센티브를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게임 이론, 그는 말했다.

다른 경제 원칙과 함께, 게임 이론은 관계 조언과 데이트의 세계에서 새로운 인기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단일 - 및 - 찾고, 이러한 시도가 풀 수있는 방정식으로 사랑을 돌려, 매력 수치, 대단히 매력적입니다. (을 제외하고 그것은 상당히 스탁 측면에서 남편감의 부족 현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때.) 씨, 오른쪽을 유치하는 방법 또는 "마스터 픽업 아티스트"될 가량 많은 자조 서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부족이 우표의 수학 권위. 의 속삭임을 너무 많은 다른 구석에서 "잠깐만, 여기 절대 안전한 비밀이야", 뭔가 대단히 conquerable 알고리즘 사랑을 줄일 접근에 대한 위안이있다.

호세 마누엘 레이 -, 스페인에서 경제학 교수, 몇 가지 매력적인 여성 클럽에서 남성에 의해 무시하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캐롤 신드롬"라는 별명을 이론을 그 개발했습니다. 그는이 최신 OKCupid 연구는 "탄탄한 이론적 설명을하고 멀리 떨어져있다"라고 메모를하지만 이것이 그의 이론의 "실험 확인으로 볼 수있다"고 speculates. "대부분의 사람의 환경 설정이 여자 정말 섹시하게 고려 정렬되어 있으며, 게임 이론적 모델 ... 저해의 남자 (rational!) 메커니즘이 여자가 결국 아무도에 의해 접근해 수있다는 것을 뜻, [그녀는 및 주문형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따라가서 자신들의 시간 낭비 될 가정]을 설명합니다. "라고 덧붙 : ". 결과적으로, 그것은 기대가 될 수 있다고 누구의 매력을 더 많은 메시지 [와] 데이트를 제안을 더 diversely 인식되고 여성"

경제학과 로맨스,하지만 이상한 커플을 보일 수도 폴라 Szuchman은 곧의 공동 저자 "Spousonomics : 마스터 사랑, 결혼 및 더러운 접시에 경제학을 사용하여,"이메일로 말씀 : "우리는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 전략적 상황으로 관계. 우리는 그들의 생각처럼 위에서 그, 사랑과 낭만과 우정에 대한 모든있다. 하지만 그들은 아니에요. 사랑은 위대하지만, 그것은 관계가 장기적 시각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라고 말했다.

"경제 사람과 사회가 부족한 자원을 할당하는 방법을 연구하고있다"고 말했다. "관계는 부족한 자원을 공유하는 두 사람이 참여 -.과 무역 오프를 포함가는 물론 그게 - 그게 뭐든지간에 시간, 에너지, libidos, 돈, 야망, 인내, 여부"예를 들어, 최대 잡힌 여자를 생각해봐 사람과 비용과 이익 중 자고 혹은 그녀의 자신의 침대에서 더 좋은 밤 자고 몰래의 무게에있다. "어쨌든, 그것은 자원과 무역 - 오프에 대한 전부"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이 대신 같은 생각을 시작하면, 그는 내가 떠난다면 뭐라고 생각 할까, 내가 인식 되는것이 얼마나 당신이 바다를 진흙 등, 등, 나가지 않으면. 당신이 정적을 내줄 경우 실제 트레이드 오프에 초점 - 수면 또는 아니요 수면 - 당신은 옳은 결정을 한거야. 이론에서. "

그것은 까다로운 부분이야 - 경제 이론은 인간의 감정과 매력의 신비, 들쭉날쭉한 지형을 통해 완벽하게 가이드하지 않습니다. 나는 온라인 daters를 매칭에 대한 분명하게 끝내 알고리즘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거의 일년 OKCupid에 있었 많은 90% 이상 일치하는, 내가 딱 두 날짜에 가서 영감을 받았 겠지. (둘 다 나왔.) 프로필 사진과 건방진 자기 요약로 축소 명하는 데 뭔가 불안 있어요. 내가 아니면 대문자로 자신의 무능력에 휘말리고 그들은 "거기" "그들의"와 "그들"은있어 차이를 모르겠다는 사실 - 많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적용되는 특징을! 그냥 그렇게 인쇄 아름다운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직접 사람들을 만났다면, 난 그들 중 몇몇은 매우 매력적이고 매력을 찾을 거라고 확신 해요. 그것은 화학이나 무언가 완전히 다른 사건이라 던지, 그것은 방정식에서 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