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1, 2011

사과의 우리의 사랑을 공유하는 좋은 출발점이 될 것입


그것은 최초의 최신 간지, 애플 스타일의 : "나에게 당신의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표시하고 당신에게 내 보여 줄게."

동료 애플 fanboys 수천처럼 절망적 fangirls을 추구, 27 년 된 제품 매니저 Ayush Agarwal 현장 데이트 Cupidtino에 뛰어들어 사랑을 찾고 시작했다. 맥 중심 메시지는 날라 다니고. 가 - 업 애플 스토어, 물론,에서 주선했다 만나. 그리고 외부 마우스처럼 그들이 하루 일을 클릭하여 시작되는 공개했다.

"우리가 얘기를 우선에 대한 애플 리케이션 있었다"Agarwal 고 말했다. 난 그녀 PadMapper을 보여주 그래서 "나는 아파트 사냥했습니다. 그럼 우리가 조금에 대해 '앙금이 새를'이야기. Cupidtino을 통해 회의 그녀는 그냥 맥 사용자가 아니라고 내게 말했 - 그녀는 열정적인 맥 사용자가되었다. 다른 사람이 내 맥에 대해 너무 많이 얘기하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반면 그래서 한시간 동안 그녀 한테 말하고 내 Mac에 대한 느낌이 어색하지 않았다. "

여자와 아직도 친구의 Agarwal는 회사가 많이있다. 28,000 활성 회원을, Cupidtino는 애플, 그들의 맥 열정을 공유하는 iPad 이야기를, 욕하다 PC 사용자, 스왑 및 아마, 아마도, 인생의 궁극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취한위한 집회 장소가되었다.

다 설립자 멜 Sampat은 엉, 이상 그의 여자 친구, 그의 새로운 iPad과 말다툼을했을 때, 지난 봄에 시작했다.

"나는 흥분 슈퍼와 내가 식탁 위에 여자가 자기쪽으로 그것을 계속 밀고,"31 세의 샌프란 시스코 애플 리케이션 개발자는 말했다. "그녀는 단지 그것을하지 않았다. 그녀는 이러한 PC의. 그녀는 PG & 전자에 대한 숫자를 펀치와 규제와 만나게된다. 내 pj의 집에서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개발하는이 괴짜 시작 남자에요. 우리는 전형적인 PC의 애플 커플 "이라고 말했다.

Sampat하려면, iPad은 컴퓨팅의 새로운 시대에 포털했다. 여자 친구에, 그것은 장난감했다.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수 없다 ', 반 jokingly 고 말했다. 그녀는 Mac이나 PC를면 다음번엔 내가 데이트 누군가 내 부탁을 드릴 것입니다. "

다음날 아침, 샤워, Sampat는 전구가 터진 말했다. "나는 하나면과 데이트 오늘은, '어떤 애플 리케이션을 휴대 전화에?', 내가 물어 제일 먼저 실현 '성난 버드'을? 그들은 자유 시간을 많이했습니다. 아멕스? 그들은 그들의 재정은 순서에 있는지 확인을하고 있어요. 내 소매를 굴려하고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

하루는 그가 6 월 사이트를 개설 후, 이상 6000 사용자가 가입했다. 블로거가 그것을 주워 후, 트래픽은 등반 시작했다. 결국, 그것은 프로필을 다시 메시지를받을 한달 다른 사용자의 유일한 $ 4.79에게 도움의 손길을 무료로 설정하는 무료 가입 무료되었다.

"우리는 그것을 불렀고,"Sampat "는 쿠퍼 ​​티노에있는 스타벅스에서 venti 모카의 가격에,"라고 이름을 영감을 애플의 고향에 대한 참조. 이 사이트는, 깨끗한 애플과 같은 디자인을 스포츠를 사용자가 만든 애플의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가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음, bash에 PC 사용자에게 신자에게 포럼을 제공합니다.

"나는 솔직히 애플의 사람들은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생각 때문에 우리는 Cupidtino 같은 데이트 사이트를 필요,"애플 사람 Ronni 에스트라다은 남부 캘리포니아의 카이저와 23 세의 약국 조수 말합니다. "PC의 사람들이 순진의 종류는 ... 하지만 애플의 사람들이 어쩌다 가져. "

자, 이제 Cupidtino는 크게 삼판과 그의 공동 설립자, 주요 전자 상거래 회사에서 해고를 보호하기 위해 익명으로 남아 시애틀의 프로그래머를위한 사랑의 노동을 남아있다. 그들은 여러 엔젤 투자자와 얘기하지만 지금은 사이트가 그래도 살기에 충분하지, 남자에게 겸손한 급료를 지불에 대한 말.

방문자는 그들의 사진을 게시하고 여러 프로필 대답 격려 등 "애플 fanboy 또는 여자 만나"로 홈페이지에서 인사는 "난 ... 언제 맥이되었습니다"- 어떤 사용자의 CuteT40 께서 그에게 말씀 하셨다 "내가 태어난했다 '맥' "... 하지만 시작 1990 년 '사용'. "

거기에서 당신은 스스로 해내야한다.

"애플의 우리의 사랑을 공유하는 좋은 출발점입니다"린지 Arasmith은 그녀의 프로그래머 아빠로 애플 제품에 weaned했다 서니 베일에서 25 세의 대학생 말했다. "그것은 우리가 애플에 관한 것 아니에요. 하지만 그것은 완전히 소개팅 아니 있도록 기지가 후퇴 줘야하는 데 위안이 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