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경 경찰 1000년 결혼식 가운 암 자선 단체에서 도난 발견하고 트럭 멕시코에 들어갈려고 벼락치기 연방 당국이 밝혔다.
이 드레스를 기증하면 그들은 스코 츠 데일, 애리조나,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 기관에서 도난 당했다고 11 월에 유방암의 추억을 만들기위한 재단 기금으로 로스 앤젤레스로 그들의 방식이됐다.
남부 애리조나에 사찰단은 지난 주 후반에들은 Nogales, 멕시코, 멕시코 세관 당국에 의해 입국을 거부당한 트랙터 트레일러 검사 드레스를 회복했다.
경찰은 US3 만 달러 ($ NZ4.2 억원)의 추정 가치를 가지고있는 가운, 그리고 운전자가 구속을 발견했다. 미국이나 멕시코의 경우 운전자가 시민이었다 그것은 바로 분명 아니었다.
프랜 한센 -의 공동 설립자이자 국가의 감독은, 잃어버린 frocks 회복을위한 국경 사찰단 유방암 재단에 감사의 추억 만들기.
"언제 전화가 와서, 내가 꿈꾸던 복을 느꼈다"한센 말했다. "난 그 순간을 위해 지난 몇 개월 동안기도하는 것 같아서요."
자선, 여성은 유방암 진단의 소원 터미널로 수익금을 사용하여 다음 재판매 웨딩 가운, 기증받습니다.
자선하여 소원 성취 자선에서 이산 가족, 소스에 대한 디즈니랜드, 바다 유람선 여행, 그리고 자금을 상봉을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