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데이트 강간에 대한 cyberbullying지만, 뭐 여하튼 디지털입니다 데이트 남용 들었어요? 그 때 10 대 부부의 한 회원이 압력을 시작하거나 모욕 휴대 전화, 인스턴트 메신저 및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광고 협의회와 버라이존 "그건 아니야"캠페인을 10 대 인식 및 상수와 제어 문자 관련된 디지털 데이트를 남용, 그만, 당신의 파트너가 누드 사진을 보내도록 압력을 깨는에 도움이 차가운에 협력이 다른 사람의 e - mail 또는 사회적 네트워킹 페이지를 엽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 인스턴트 메신저, 및 사회적 네트워크 당신이 누군지는 모든 디지털 확장하고있다"그게 아니라 차가운 웹 사이트가있다. "하면 압력이나 그 장소에서, 그 멋진 아니에요 당신이 누군가를 경멸있어."
비록 캠페인 년 1 월, 버라이존 단지 청소년들의 모바일 웹 서비스, 버라이존 피오 인터넷, 그리고 버라이즌 피오 TV 서비스를 통해 캠페인의 공공 서비스 공지 사항 (공익 광고)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로 쫓겨 났지.
"[이것] 십대와 인식을 높이기 도움이 될 사람과 그것을 그들은 혁신적인 방법으로 디지털 세계에서 우리의 메시지는 특징에 의해 발생할 수있는 디지털 남용을 피하기 위해 도구를주고,"페기 Conlon, 사장 겸 CEO 인 광고 협의회 말했습니다 비영리 조직의 어린이와 가족들을위한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
"그건 안 좋았어"광고 협의회에 의해, 가정 폭력 방지 기금과 협력, 그리고 오피스 폭력 여성 미 법무부에서 개발, 인쇄, 텔레비전, 라디오, 온라인 및 모바일 요소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청소년 학대 데이트 디지털 인식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대화를 시작하는 권한을 부여. 공익 광고도 직접적인 대상 사이트의 어디에 10 대 청소년 "관계 학대 이런 형태의 토론하고 도움을 구하 고자"포럼 자신의 디지털 라인 "과"토크를 끌어내 도구를 찾을 수를 방문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진정하고 무엇을하면 관계에 태연한 안에 대한 실용적인, 현실적인 메시지와 함께 도달할 수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우리는 반복되는 폭력의주기를 방지할 수있습니다,"사령관 순간, 가정 폭력 방지 기금의 대통령이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