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04, 2009

민족 사귀기 증가

시카고 - Teena Verbit 딸 "화려한 연애는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딸을 위해 쓴 성격 프로필 Jdate.com, 유대인 싱글을위한 웹 사이트에 올렸다.

"나는 그녀가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린다 Verbit, 23, 그녀의 엄마의 며 "하지만 그녀는 않았다. 그녀는 나를 Jdate에 넣어."

이제 그녀의 딸 Teena Verbit 데이트하는 젊은 남자의 승인. "내 어머니가 그녀의 의견을 얘기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았다"린다 Verbit, 밖에서 사는 사람 필라델피아 말했다.

웹상에서 새로운 동반자 찾기 어렵다. 하지만 지금은 부모님과 중매 게임은 온라인 데이트로, 자녀의 프로필 penning 점프하고 그들이 지불하는 사이트에 케이터링에 표시된 특정 또는 인종 종교적 배경.

"내 부모는"Shaadi.com 위해서가 아니라, 나를 가입한 - 30 - 1 년 오래된 Sejal 파텔은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조차도 그를 인도 싱글 '사이트에 그녀의 프로필을 게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 - 정통한 친구 입대.

"그것은 세계의 모든 사람처럼 보였어요 전에 내 Shaadi 프로필에 대해 알고있다"고 말했다 파텔은, 누가 - 하루 30 전자 메일을 받고 시작했다. 그녀의 부모님은 프로필을 쓴 - 그녀는 가족 피크닉을 좋아하고, 말을 조리 및 가정에서 도와 -과 서비스에 대한 지불. 이 웹 사이트는 굵게 - 직면 목록과 더 많은 맞춤 중매 서비스를 포함하는 플래티넘 회원, 연간 110 달러의 비용이 든다.

하지만 모두가 종교를 온라인으로 데이트 사이트를 산다.

"내가 살고있는 사람으로, 프로파일들을 안 만날 것을 선호"고 29 - 올해 - 옛 아메드 재활원, 미국의 시카고 협의회 - 이슬람 관계의 이사.

그는 Naseeb.com, 무슬림을위한 점점 인기있는 사이트를 방문했다, 재활원 회원이되지 않습니다. 부모가 자녀에 대한 추진도 같은 사이트들을 알고 있나,하지만 그를 놀라게하지 것이다.

온라인 데이트를 한 웹의 가장 오래된 기업의 성장에 가장 잘 - 알려진 사이트 겸손 평면을 겪고있다. 하지만 사이트의 종교, 인종이나 민족에 초점을 맞추고 치솟았다. Shaadi.com에서, 예를 들어, 트래픽이 73 % 2005년 6월 2006년 6월에 이르기까지, 컴스 코어 미디어 메트릭스는 인터넷 활동 대책에 따라 증가했다. 그 기간 동안 고유 방문자가 43 % Jdate.com 및 성장 사이트 Teena Verbit 같은 사람들과 함께, 그들은 심지어 그들을 위해 그 이름이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 "Jmoms."

다른 종교의 데이트 사이트를 타겟 침례교, 가톨릭, 기독교와 Latter - 하루 성도 등이있다. 또한 사이트의 흑인, 그리스인, 히스패닉과 실질적으로 다른 슬라이스에서 상상할 수있는 모든 생명을 하나의 목표입니다.

데이트 사이트의 수는 1122을 1277부터 2005 년 7 월 웹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추적 회사인 히트 와이즈에 따르면 올랐다.

그러한 사이트는 "타겟팅과 정보 필터링을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새라 스티븐스, 컴스 코어에서 업계 솔루션 국장은 말했다.

가격, 무료 서명 다를 - 업과 재판 비용 구성원 계획, eHarmony.com에있는 성격의 특성에 관계를 육성하는 노력에 초점을 맞춘 이백오십일달러 연회비 등.

, 아주 잘 알고있다 - 부모 의미 네트웍스, Jdate 및 기타 전문 데이트 사이트를 운영하고 스파크. 최근 설문 조사에 게시된 발견 Jdate.com 회원들의 엄마들은 아이의 Jdate 회원에 대한 지불의 22 %를 차지했다.

Ohi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