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생활에서 그는 성공적인 35 - 올해 - 오래된 비즈니스 소유자와 남편은 - -된다. 하지만, 세컨드 라이프, 11000000 "주민과 함께 가상의 판타지 세계를,"그의 아바타, Lugh Dragonash,에있는 여성을 만나기 위해 어렵게 만들 수있는 인조 인간, 또는 인간의 기계,이다, 그는 말한다.
그런 그가보고 있어요. 그러나, 그는 세컨드 라이프를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래 재산에, 피부 톤 및 꿈 배우자가 당신의 완벽한 척 인생 빌드합니다. 누가 29 무직하지만 갈 - 세컨드 라이프에서 댄서로 일하는 가고, 남자 친구가있다하더라도 Dragonash의 약혼녀. 그녀는 그와 함께 사이버 섹스에 종사하기 전에 물어, Dragonash 시계하지 않습니다. 아니, 그는, 그를 방해하지 않는가 추가됩니다.
"아무것도 여기에 제 2 (에) 생명 일이 진짜 내 인생에 영향을하고있다"Dragonash 말한다. "그녀는 일을하고 난. 펀 내 일을 최우선입니다. 만약 그것을 즉시 중지 진짜 내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가를 시작합니다."
이 일 좀
일부 들어, 그것을 시작한다. 온라인 부정 한번 대화방과 데이트 사이트를 제한했다. 그러나 우려가 세컨드 라이프와 같은 가상 세계 - Kaneva과 역할 에버퀘스트 같은 게임에 대한 부정의 범위와 가능성이 점점 심해지 상승하고있다. 결국, 아바타, 또는 대체 정체성, 다 : 상점 함께 결혼식에와 결혼도 가상 화폐와 실제 - 세계 달러 자산 구매 구매. 이들은 또 서로를 상대로 한 범죄를 저지를 수 이혼하고 다른 진짜 - 인생 - 게임 분쟁을 법정에 소송을 제기했다.
그것은 진짜 - 세계 배우자와 비애가 충분하다. 보조하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가 준비가 되셨나요?
에버퀘스트의 인용 그래서 그들은 환상의 세계에서 그 업무들을 어디 아내와 돈많은 본질적으로 전쟁에 참여하는 연속극에 모방 엃혀있었습니다를 얻을 수있습니다. 여기 에버퀘스트 과부, 야후에있는 온라인으로 지원 그룹 (나스닥 : YHOO) 야후에 대한 집착은 게이머의 파트너에 대한 최신 뉴스에 대한 기사에서 한 예입니다.
"몇 달 전, 내 남편 그는이 게임에서 약혼했던 여자에 대해 말씀해주셨지,"하나의 슬픈 "떨어 씁니다." "그는 그녀와 헤어 나와 실제 생활에서 그녀가 그를 그녀와 결혼 올 떠나고 싶었어요."
법 되살리려기
2000 년에 런칭된이 낮은 그룹의 게시물을 자신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다양 - 존중하고 싶었 공휴일 및 기념일을 소홀히 아이.
법적, 사이버 - 업무, 스스로에 의해, 간통죄가 성립하지 않습니다. 만약 사이버 - 부정 진짜 - 생활 외도로 이어지는 그러나 실제 간통 이혼 후 관할 지역에 대한 근거가 잘못을 고려하실 수있습니다.
또한, 사이버 - 부정 중대한 사안일 경우이며 결혼에 잔인의 정규 패턴을 리드, 또는 사이버 - 사기꾼 원인을 완전히 자신의 결혼 생활의 책임을 포기하는, 그것을 잘못과 혼합 - 잘못 이혼 이혼 정권에 대한 근거로 간주 될 수있다 멜리사 머레이, UC 버클리의 법학부 법학 교수의 가족.
최근 최종 시험에서 머레이 바람피웠나은 세컨드 라이프에 남자가 약 2 - 3 - 년간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질문이있었습니다.
"미래에는, 가정 법률과 법률의 다른 측면이 가상 공간에 어떻게 대응의 문제와 씨름을 실시해야한다"머레이는 말한다.
진짜 문제의 증상
"사람들은 배우자를 온라인으로 할 수없는 관계를 이해하는 데있다거나,"고삐를 말한다. 만약 당신이 오히려 자신의 아내, 네보다 세컨드 라이프에 누군가와 대화가 줄 "그리고, 아마 문제가 생겼어요.하지만 그 어떤 다른 온라인 관계는 다를 것 없다."
2011, 최대의 인터넷 사용자의 80 % - 이억오천만명 - 가상의 세계에서, 가트너 리서치 (대표 : 가트너에 대해 IT) 분야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뉴스로 참여할 예정이다. 그래서 기회가 새로운 친구와 관계를 만들어가는 거죠 증식을 넘어 우리와 현재 다소 마이 스페이스는 마이 스페이스의 이해력에 대한 최신 뉴스 제한했다.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지
즉, 그 유혹을 억제하고 다른 사람 또는 부정 행위로 오해 될 수있는 가상의 세계에서 무한한 의도의 스트레스 상황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했다.
"물리학의 법칙은 가상 세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제레미 Bailenson, 스탠포드의 가상 인간의 상호 작용 연구소, 5 년 전에는 가상 세계에서 공부를 시작했다 국장 사회적 행동을 말한다. "당신, 또 다른 토지를 다른 사람의 행동과 수송 오버 신체 공간을 공유할 수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은 가상의 것들에 반응하는 정도를 다르게 모듈이 진화되지 않습니다, 그가 너무 비언어적 행동과 반응이 어떻게 현실 세계에있는 거의 동일한 온라인이다.
고삐의 세컨드 라이프 아바타, 헤일리 베일리. 그녀는 여자 - 다음 - 도어 타입 (,)는 자신을 발견했다, 입히려하지 않고,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청바지는 T - 셔츠 않은 기본 아바타입니다.
잘 어울리네
일단, 세컨드 라이프에, 고삐 고딕 양식의 나이트 클럽으로 넘어갔다가 어디 그녀는 방금 만났어요 아바타에서 의류의 선물을 허용했다. 그녀는 옷을하려 할 때, 그녀는 자신 경적에서 도발적인 의상을 입고 피를 마시 발견.
하나는 2 차 징역수 누가 초대 어두운 골목길 로밍 오즈 매춘부의 이야기가 어디에의 첫 번째 이름을 가진 아바타를 제어; 그 사람이 거기있을 말은하지 않았다. 또 다른 방법은 약간의 팔 움직임은 아바타 파티에서 그녀의 옆에 앉아 함께 체위에 빠뜨리 릴레이.
"그것은 환경의 자연의 의미를하지 않고 일을 시도 해보고,"고삐를 말한다. "그래서 우리가 상황을 전혀 모르는 사람과 완벽하게 무죄가 될 수 껴안고있다. 당신은 방금 상황으로, 말 그대로 채이기 수있습니다."
만약 배우자가 주목하는 순간에 화면에서 잘못됐다, 억제, 만사가 아주 안 좋은 상황으로 보일 수있다.
또, 당시 그녀는 긴 거리에 관계, 고삐와 그녀의 남자 친구는 그 당시에 있었던 세컨드 라이프에서 만났다. 주위를 배회 후, 그들은 큰 집안의 침실에있는 자신을 발견 이더군. 침대에서 안아 볼을했다. 그들은 둘 이상에 도달하고 그것을 만져보고, 그리고 공이 껴안고 위치에 넣어 두었어요.
"진짜로,"좋은 그건 그녀는 회상했다. "그리고 아주 활력. 같은 그 녀석 이랑 같이 있었어요 정말 느꼈다.하지만 만약 그가 그런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함께했던, 진정되지 않을 것이다."
리얼 달호처럼
임상 심리학자 킴벌리 영 센터 온라인 중독 복구를 위해 펜실베니아에의 책임자, 1995 년부터 인터넷과 온라인 중독 행동을 연구하고있다. 그녀는 그녀의 개인 연습 견적 온라인 업무와 함께 고객의 거래의 60 %.
"어떤 사건과 마찬가지로, 사람은 감정적으로 그의 혹은 그녀의 파트너 사이트에서 쉴새와 결혼 밖의 감정과 신체의 관계에 종사하는,"영, 인터넷에서 '의 저자 "띄여서 : 인터넷 중독의 징후를 확인하는 방법을 - 말한다 복구를위한이기는 전략. "
"인터넷은 기회를 담당 그들 (정상적으로)를 제공하지 않았을 일이"라고 그녀는 설명한다. "보통 사람이 혼외의 관계를 찾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온라인을 발견했다."
그 효과는 마찬가지로 결혼, 결혼과 가족 치료의 영 저널에 발표된 기사에 따르면 치열합니다. 젊은 그 파트너, 배신감을 느꼈죠 거부, 버려진하고 망연자실해하고 "그들이 아니라 감성적으로, 라이브 또는 오프라인, 업무 고통스러우 씁니다."
eWidower로서, 에버퀘스트 과부, 그의 아내의 변화를 말합니다 :
"그녀는 너무 성적과 온라인에 해당하는 몇 가지들 선반에있는 동안 그녀가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이라고 씁니다. 설사 그들 온라인에 반대 안했겠지가 좀 더 친밀 준댔잖아요 "한 시점에서, 그녀가있다. 그녀는 이날도 나는 그녀에게서 많은 경우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싶었던 그, 난 온라인 친구들부터 .. 몇 가지 레슨을 더 받아야했다 . 그것이 나쁘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