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9, 2009

결혼 : 그것은 단지 더 악화될 거예요

만일 귀하의 배우자가 이미 버그 이제, 미래의 황량합니다. 새로운 연구에 커플이 훨씬 더 자극적 그리고 오래 함께 요구하는 하나의 또 다른보기를 제안합니다.

아이 같은 추세이나 친구와의 관계를 찾을 수없습니다.

연구 결과 배우자와 같은 그런 nitpicking 또는 자주 요구에 일단 그냥 가벼운 실행과 축적 접촉 결과가 될 수 약올리다 큰 고통을 개발하고있다. 하지만 축적된 자사의 실버 라이닝 자극하고있다.

그는 "우리가 더 이상 하나의 또 다른 편안 연령, 그것은 우리가 더 서로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있어 될 수있다"이번 연구의 저자인 리드 키라 Birditt, 미시간 대학 사회 조사 연구소의 연구에 대한 동료있다 . "다른 말로하면, 그것은 부정적인 가능성이 매일 접촉의 큰 거래를 포함 긴밀한 관계의 정상적인 부분이다."

오히려 불행 커플 아프 건강, 부정적인 증가에 비해 번식 관계의 정상적인 부분이 될 수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패턴을 찾은 참가자들의 전반적인 있었고, 규범이 나타납니다. 그것은 뭔가 이상한 일이 아니다"Birditt했다.

관계 보고서

Birditt 그리고 음 동료 리사 Jackey과 토니 Antonucci 배우자, 친구, 아이들이 시간이 지남에 변경하고 다른 연령 그룹 사이에서, 젊은 성인 (20 세 등 부정적인 관점에서하는 방법 39), 중간 보였 성인 (40 ~ 59) 세 이상 성인 (60 이상).

연구팀은 생명 연구 과정 동안 사회 관계 및 건강의 일환으로 1992 년에 수집된 응답 2005 분석, 큰 디트로이트 메트로 폴리탄 지역에서 사람들이 지역 대표 예제.

800 개 이상의 개인이 자신의 배우자 또는 파트너, 자녀와 가장 친한 친구 들과의 관계에 부정적인 생각의 수준을 표시. 또한 참가자들은 여부에 상관없이 자신의 반응과 같은 배우자, 자녀 및 친구에게 2005 년 인터뷰 중에 언급했다.

각 참가자들이 동의하는 방법을 강력하게 추천 또는 반대 2 진술 :

* "내 (배우자 / 파트너, 자녀, 친구) 내 신경을 가져옵니다."
* "내 (배우자 / 파트너, 자녀, 친구가) 나에게 너무 많은 요구 수있습니다."

Irksome 파트너

모든 연령 그룹에서, 개인의 가장 부정적인 아이에 비해 친구들과 그들의 배우자를 볼 수있다. 배우자가 시간이 지남에 증가하는 경향을 부정 볼 수있습니다.

"우리는 gerontological 연구를하기 때문에 놀라게했다, 그것은 그들이 더 나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 조절을 좀 덜 부정적인 관계를 경험 나이가 있듯이,"Birditt LiveScience 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발견보고 어떤 관계가있다."

마찬가지로 배우자와의 관계를 더 이상 어린이 및 친구와의 관계를 부정되었다 덜 요구되는 것처럼 시간이 지남에 자극. 시간이 부분에 대한 부정적인 친구가 감소하기 때문에 우리가 지속적으로 선택할 수있습니다 대마초 우리의 친구들을 자극하는 그 친구 죽겠다, 연구 결과가 나왔다.

"아이들이 적은 관계 청소년기와 젊은 성인, 성장과 성숙, 일반적으로 더 안정되고 독립적인 이동을 통해 어린이로 역할을 변경 되었기 때문에 부정적이 될 수도"Birditt 설명했다. 같은 연구 결과 세 그룹에 상관없이 배우자와 동일한 경향을 발견 애들이 밖으로 이동 배우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그러나, 보이지 않았어.

20 대 참가자들은 30 대 가장 부정적인 관계를 전반적으로 필요했다. 노인의 배우자, 자녀 및 친구와 함께 최소한 부정적인 관계를했다. Birditt에 의해 과거의 연구와 다른 세 이상 성인은 더 젊은 성인에 비해 덜 관계 충돌을보고 가능성이 보이지 않고있다.

"노인보다 젊은 사람보다 그들에 의해 대립보다는 피하는 문제를 논의하여 충돌을 처리하려고 할 것으로보고있다"고 말했다 Birditt.

일반적으로, 더 이상의 파트너들과 함께 더 많은 이들의 다른 idiosyncrasies를 감당해내야만있어, 예를 들면. "언제 시타 € ™ 같이 남, € 생활을 다시 ™ 서로 자주 피하기 어렵게 sa를"Birditt했다.

연구를 지난해 11 월 미국 Gerontological 학회의 연례 회의에서 발표되었다 그리고 그것도 출판 저널에 제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