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data 기업 업체인 선도적인 시장 조사 기관인 새로운 232 - 페이지를받을 자격이 보고서 : 미국 데이트 서비스 시장 출시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제시 - 깊이 상태 보고서와 독립 matchmakers 분석, 웹 사이트, 체인 및 프랜차이즈, 라디오 datelines 데이트, 개인 광고를 인쇄하고 단식 간행물. 이번 연구는 1991부터 경쟁자 프로필 2008년 예보 업계 매출 동향을 추정하고있다.
미국에는 90000000 단식,와 Match.com, 야후 등 온라인 개인 웹 사이트에있습니다! 친구 사귀기와 eHarmony 주류 중매로 2001 년 이후이 제기되고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들의 영혼의 동반자를 찾았 온라인과 소비자의 사람 이혼의 첫 번째 파도를보고있는 온라인 프로필의 정확성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주 의원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제안된 법안이나 일리노이, 텍사스, 플로리다와 버지니아에있는 상태로 검사를 수행 여부를 배경으로 데이트 서비스가 필요로 보류됩니다. 이것은 논란의 전투가되었다. 온라인 데이트의 참신하고 850에 대한 매출 성장을 착용하고있다 + 웹 사이트의 운영을 획기적으로 지난해에만 4.5 %로, 대 둔화가 47 %를 넘어섰다.
"의 도입이나 데이트 서비스 시장은 미국에 있지만, 연간 3.7 % 성장하는 시장의 모든 세그먼트를 똑같이 잘 별일이다. 업계는 기본적으로 자기 - 규제. 이것은 글로벌 비즈니스로, 미국을 넘어 브랜칭 변해 미국. 미국,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가장 큰 시장이 포화 상태이며 숨은 잠재력을 유럽뿐만 아니라, 수 소수 민족과 취미 - 틈새 시장을 기반으로 나타납니다. "Marketdata의 리서치 디렉터, 존 LaRosa 나타났다.
(출처 - 보도 자료 PRWEB.Com에서 Marketdata 기업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