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30, 2012

데이트로 돌아 가기는 깊은 인상을 제작


후 이혼 데이트는 놀라운 생각이 될 수 있으며, 정말 그렇게 나쁘지 않아.

내 이혼 한 지 얼마 후, 나는 또한 친구 - 더 배경이 필요하지 체크인 가족이 될 일 누가 잘 생긴 변호사 저녁 식사 데이트를 신청했다.

그렇게 토요일 밤을 기대했습니다.

이틀 만 아웃이 높은 예상 밤 전에, 나는 250 아이들 앞에서 학교 식당 외부 포도 미끄러 졌어요. 나는 느린 모션처럼 보이는에 빠졌로 thunderously 큰 객실 침묵했다. 내 armpits, 복도 끝에 신발, 그리고 우리 쪽에서 매달려 동계 팔 아래에 내 옷, 내 발에 고생. 한 고독한 음성은 침묵 식당에서 나온 "괜찮 으세요?"

저도 아무것도하지만 엄지 손가락을 포기하고 외치하는 양이, "거짓말 쟁이!"모든 동안 생각 "네, 감사합니다, 자기야, 난 괜찮아"

나는 점심 방에서 내 수업을 검색 얼음 팩에 대한 간호사의 사무실에서 중지하고, 이야기 시간에 내 방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책 - 내 팔이 분명히 고장 난 전체를 통해하지 않았다.

내 친구 마리아는 응급실로 내 차에 저를 자살로 몰고 간. 그녀는 회전 신호와 와이퍼의 위치에 사용, 우리는 10 월에 그 화창한 오후에, 앞뒤로, 와이퍼는 리듬 앞 유리를 뒤 덥고와 함께 몰고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름다운 배우와 처음으로 포스트 이혼 날짜 새로이 공포와 함께 병원을 떠났다.

나는 착용을 결정하는, 토요일 오후에 발생했습니다. 내 캐스트가 내 팔꿈치를지나 가서 불편 90도 각도로 팔을 동결 때문에 오히려 제한했다. 지루하지만 편안한 옷을 선택, 내 오른쪽 팔을 사용하지 않고 준비의 실패를 시작했습니다.

내 진짜 딜레마는 내 팬티 - 호스를 얻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그것은 한 손으로 거의 불가능했다. 내 얼굴이 모든 왜곡과 당기는 땀했지만 결국 내가 작업을 완료, 내 이마를 닦아하고, 대기 아래층으로 향했다.

드디어 진정하고 전화 벨이 울릴 때 해제 냉각했다. 그는 늦게 몇 분 될 말을하려고 전화를했고, 그는 그동안 것처럼 술을-I는 거의 그를 이해할 수없는 소리가났다.

나는 시작 훌륭한 것을 알았는데. 그는 이미 술에 취해 있는지 그와 함께 차에 타기 싫어요.

나는 내가 문에서 노크 소리가 들렸 때 모든 걸 잊게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I는 무엇입니까

생각? 나는 24 년 만에 '아웃'이 아니었다!)

글쎄, 그는이있었습니다. 그는 내 파란색과 녹색 손가락 캐스트, 약간 발목에 삐 스타킹, 헤어 끝 주위에 비트 습기가 바깥으로 튀어 나와있는 나를 바라 보았다.

그 사람을 바라 보았다 - 네, 난 기억 꽤 매력적인 미소. 그는 오후 럭비을 연주했던 그리고 입에 무릎을 촬영했다. 그의 하단 입술이 부어과 바느질 한 - 전체 지역의 아름다운 음영을 설정하기 시작했다 청색과 내 손가락을 일치시킬 녹색.

그는 웃음하기 시작했지만 자신의 입술을 용서했고, 바늘이 완고한 알았을 때 중단되었습니다. 대신, 그는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slurred를 뱉어 내가 같은 질문을했다대로. 남자는 너무 다정 했어 그리고 난 그 취소하지 않았 생각하는 칭찬했다.

허치의의 안주인이 옆으로 아늑한 작은 테이블로 문의를 토 그녀는 아마 다른 후원자에서 우리를 숨기 희망, 로맨틱 한 저녁을 홍보하려고했던 생각하지 않아요.

저녁 식사는 즐거운했습니다. 그는 나를 내 고기를 잘라했고, 내 마늘 그와 감자를 날려 버렸고 공유 할 수 있었다. 화장실을 여행하지만, 그 걱정 - 난 오랜 시간이 사라졌다.

또 팬티 스타킹이었고, 제한된 공간에서 작전을 이번에는 얼굴에서 더 많은 땀을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것은 최고의 신사와 매우 즐거운 밤이었다. 우리는 이야기 웃고, 나는, 그 헤쳐 나갈 수 있다면,이 데이트 일이 결국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 살아 남았습니다.

Como Abordagem Fria na Ru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