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8, 2011

사랑을 찾고 계십니까? 마음을 열어


5 년 전 그녀의 이혼 후, 리사 훅 그녀가 찾아낼 줄 것을 확신, 데이트 세계를 다시 입력.

단일 일하는 엄마로서, 훅 그녀는 막대기 또는 싱글 클럽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믿을만한 온라인 싱글 사이트에 그녀의 노력을 집중.

"나는 그것이 처음에는 무서웠 아니었 안할거야"훅, 45, 출판사에서 근무하는데 두 로체스터 어머니는 말했다. "다 달랐죠. 그것은 모든 새로운 미디어와 도전 "라고 말했다.

스털링 헤이츠의 크리스티 Laabs, 26, 그녀의 나이 그룹은 다른 문제가있다.

"우리가 나갈 때, 사람들이 술집에서 서로 얘기하지 않는다"주문형 비디오 데이트 서비스에 컴캐스트의 데이트를 위해 프리랜서 생산 작업을 수행 Laabs는 말합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와서 TV에 같이하고 말을 시작 아니에요.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그룹에서 놀러하는 경향이있다. "

훅 모든이 쉬운 솔루션에 대한 그녀의 소원을 출발했다.

"그냥 눈을 잠금 및 유제품 퀸에서 사람을 만날 훌륭한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에요."

그녀가 맞아, 셜리 Bavonese, 면허 결혼과 가족 상담, 로열 오크와 리보 니아에있는 그녀의 남편, 조은, cofounded 및 지휘 관계 연구소.했다 전자 메일 및 텍스트의 시대에, 많은 싱글은 즉시 결과를 기대하지만, 그런 일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어떤 작품을해야한다"Bavonese 사람들이 종종 날짜보다 자동차를 선택에 더 많은 시간을 넣어 덧붙였다.

"당신의 목표는 평생 파트너가있다면 결론은, 그것은 그 사람을 찾으려면 시간이 걸릴 겁니다. 빠른 날짜, 수업을 사교 클럽에 가입했지만 .. 자신을 밖에서 넣어. "

온라인 데이트의 도래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택이있다, 싱글 광고를 통해 십오년 그녀의 남편을 만났 Bavonese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훅 온라인 데이트는 바쁜 사람들을위한 '양날의 칼 "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데이트 수영장에게 ​​천배 증가"후크 고 말했다. "한편, 경쟁도 증가합니다. 또는 온라인을 누른 다음 만나 화학이 아니라 수 있습니다. "

Bavonese는 재미있는 사람을 만날 경우 사람을 알게 수 있도록 신속하게 오프라인 얻을 제안합니다.

"최대한 빨리, 공공 장소에서 회의 후, 전화로 이동"Bavonese 또한 독신 워크샵을 실행하는 마스터 사회 복지사는 말했다.

또 다른 큰 실수는 지나치게 까다롭게되고, Bavonese했다. 그녀는 불의 평생 사람되는 세 가지 자질을 가진 당신이 파트너에서 원하는 목록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톨 어둡고 미남이 변경됩니다"고 말했다. "무슨 변화하지 않는 것은 친절, 배려와 협상 의지입니다."

Bavonese은 점잖은 사람이나 여성의 부족 lamenting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장기적인 관계에 대한 자질이있는 경우, 검사했다.

"당신처럼 당신은 감정적으로 건강한 당신에게 사람을 그릴"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를 보완하는 파트너 찾기 위해가는 경우가 전체 사람과 함께 행복해야합니다."

그것은 관계 사이의 시간이 걸릴 하나지만, 절대적으로 확인 안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