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2, 2011

날있는 데이트


아담 DuVander으로

나를 날짜 Me는 사용자 프로필 정보를 검색 가능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페이스 북의 API를 그래프, 위에 지어진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처럼. 이 서비스는 중 성별 당신이보고 싶은 사진을 제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사이트의 이름에서 내포 하듯이, 사용자는 다음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초래할 수있는 다른, "좋아"수 있습니다. 평가 방식은, 이런 판단을 장려하고, 또한 속도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옵션을 추가 HotOrNot, 비슷합니다.

이 서비스는 발렌타인 - 덜에 투자하는 것이 오늘 발표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당신은 페이스 북에 가입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의 프로필 정보에 대한 액세스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관심 분야, 나이, 위치와 같은 요소를 사용하여, 그것은 당신에게 잠재적 일치하는 항목을 찾습니다. 당신이 관심이있다면, 당신은 유비 쿼터스 "처럼"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나를 날짜 Me는 믿기 힘들 것 같다 온라인 중매를위한 버튼처럼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먼저 주장처럼. 그리고 그것은 슬로건으로 많은 사용자 우승을 구상하는 것도 어렵다면서 "고기를 시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그것은 확실히 페이스 북의 API의 소설을 사용이야. 벌써 데이트 사이트와 통합된이 기능을하지 않으면, 그것이 곧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