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26, 2011

멋쟁이들 들어 계명 데이트


땡기나으로

그것은 연애에 관해서라면, 절대 고장해서는 안됩니다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현재 위치 데이트 10 계명 - 남자! - 묘비에 새겨져되어야합니다.

그대가 늦지 말라거나 한 번 이상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도와주지 않으면 그러나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가능한 한 빨리 프롬프트로 당신의 실패의 데이트 사실을 알리려고 전화 늦을. 그리고 당신은 취소해야하는 경우 - 당신은 또는 모노있다면 프레디 머큐리는 당신이 (이 경우, 날 초대) - 즉시 재조정 항공권을 가지고 한 밤에만 공연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오면, 같은 말. 자신을 인용하자면, rainchecks이 황소가 계시 ** 아르

그대가 법안을 조목별로 쓰다 말라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수 있도록, 네덜란드어 가서 좋아하는 현대적인 남자가되는 방법에 설정된 경우 - 우리 대부분과 -하지만 가운데서 둘로 나누면 그 멋진 있습니다. 먹은 누가 누구를 기반으로 조목별로 쓰다 그 무엇 - 그것이 그들이 덜 깊이 부끄러워해야 빚을 의미 특히. 또한 거세.

그대가 청구서를 지불하는 대가로 성관계를 기대하지 말라.

좀 더 전통적인면과 전체 청구서를 지불하는 선택, 당신의 관대함에 당신에게 어떤 성적 호의를 살 기대하지 마라. 심각도 키스 없습니다. 게다가, 키스 / 사까시 / 섹스는 $ 50 연어와 일부 바보라는 이름의 칵테일 평범한 조각에 대한여 갈래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자연의 열정으로하지 주어진 때 기분이 훨씬 좋아졌다.

너는 몸이 완전히받을 말라 없습니다.

음료 수있는 (그리고 아마도해야합니다!)은 당신이 대학에되지 않는 데킬라와 Tecate의 캔에 특수가있어,하지만 섭취량을보고 촬영을 방지, 데이트 imbibed 수 있습니다. 몇 맥주 또는 와인 또는 두의 유리로 풀어까지,하지만 당신은 궁지 안전하게 귀하의 변경 당황 자존심을, 세뇨르 Drunky McStumble - 푸키, 계속 확인을 할 것입 오히려 guzzling보다 간호.

그대가 여자 친구 - 전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 끊임없이.

당신은 그녀의 완벽한 토끼 보일러 전화를했는지 여부를 노래하는 그녀를 칭찬 상관 없어 - 그건 이상해. 그 일이 생기면 당신이 마지막으로 심각한 관계에있을 때 약 또는 얼마나 많은 년 가장 긴 하나는 지속 개월 / 얘기, 한가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처음 그녀가 알아 버렸기 때문에 그녀는 당신의 가스 탱크에 완전히 정신적 붓고 설탕 가서 그녀와 하루로 끝나는를 바라면 시작, 당신의 사랑 이야기의 전체 폭풍의 언덕 에스케야 무용담을 공유하는, 그러나 또 다른 일이 당신이 우릴 속였어. 당신의 남자 저널 또는 치료사와 함께 기억을 재현. 아니면, 둘째 생각에, 이미 이동합니다.

그대가 한 번 이상 대학을 드롭하여 아이비 리그 말라없는 이름입니다.

그렇다고 드라이브 스포츠카의 모델이나 손목 주위에 묶여 시계의 하이 엔드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프린스턴 - 또한 프린스턴 grads, 졸업 때 상관 없어 답다 - 또는 부모님을 예쁘지만 거의 같은 당신이 하버드 대학을 졸업 할 때 그들이 당신을 준 포르쉐 너만큼은 아니 멋있었어요 빈티지 롤렉스와 재능 그 법. 우리는 훨씬 이쁜 교육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말해주는 흥미로운 샀다고 더 관심있다.

그대가 상호 존중을받을만한 명 말라 없습니다 무례에 웨이터 또는 기타 서비스, 드라이버, 택시.

스테이크를 벚꽃 대신 분홍색 Thulian 당신은 시치미 주수처럼 보이의 분홍색이기 때문에 분노한 다시 부엌으로 접시를 보냈다. 없어서 택시 운전사에게 팁을 고물가 주어진다 트래픽은 우리가 대신 그와 함께 집에 가고 싶어합니다. 우리가 진정되고 것들 장엄한 내고 던져 버리고 어른 아이보다는 자신의 사양에 완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때 느긋한 편이 훨씬 더 최신의 사람을거야.

그대가 돈 얘기는하지 말라.

슈퍼 파산? 그냥 뚱뚱한 인상을 있나요? 에 대하여 저는 수십 만불의 상속에 와서? 2천만달러 가치 부모? 지금은 돈이 슈퍼 꽉 바로 때문에 룸메이트를 얻을 필요하십니까? 위의 요구 사항은 모두 자신에게 계속합니다. 부부는 돈 얘기. 우리는 아직 부부는 아닙니다.

그대가 그녀의 의견을 거절되지 말라 없습니다.

데이트에 대한 최고의 특권 중 하나는 배우기지고 다른 사람의 관점 팝 문화를 세계에, 정치에,에, 뭐든간에. 그 중 가장합니다. 들어 봐요! 머리를 끄덕 그녀는 보편적인 의료 서비스에 대한 그녀의 신념을 설명하는 동안 눈을 롤을 다시 들고, 단지 듣고 싶지 않아 "그래, 아마도 너는 그냥 프랑스로 이동한다"주문 말하고있는 스포트 라이트에게 그녀가 일시 중지 분 압류 . 그것은 나쁜 놈이야. 땡기나 : 2011 날짜 사람들 중 7 종류

그대가 콘돔을 착용을 거부하지 말라.

오오오는, 콘돔 그것이 졸린되는 것처럼 당신의 성기를 느끼게 만들어. 당신은 어떤 질병이 없어, 당신은 맹세합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철수 메서드에서 석사 학위를, 어, 같은 있나? 당신은 임신한 여자를 한적 없는데! 축하. 스트랩 어쨌든 하나, 달릴.

Why Do The Fireworks F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