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26, 2010

데이트 엠마 왓슨 회담


할리우드, 캘리 포니 아주 - 엠마 왓슨 그것은 이성을 이해되면 그녀가 해리 포터의 공동 별 압력을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현재 하나의 여배우가 말하길, "나는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루퍼트 [Grint]로 설정된에있을 때, 그것은 내가, 남성 성별을 이해하는 척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에 대해 질문을하는 사람들에게 가서 누구 정상적으로되었습니다" 퍼레이드 매거진.

그녀는 내가 여기에 무슨 일이야 ', 같이 해요 "추가? 내가 뭘해야하나요? 난 이해가 안 돼요. 그래서 그들은 조금 밖으로 나를 도왔 내 보호용 큰 형제처럼되었습니다. "

현실에서 해리 포터와 죽음 Hallows가 부 스타 그녀의 성격 너무나 그랜저와 같은 형질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치열하게 충성 해요"20 세의 스타는 말합니다. "나는 정말로 사람들과 공감하고 난 어쩔 수 없어요하지만 그들의 몸조심하고 건강하지 못한 방법의 일종 때때로, 그들을 보호. 확실히 관리 인이야. 난 '정말 콩팥에 내 자신을 다시 끌어하고 말을해야 자신에게 먼저 넣어. 자신을 먼저 사랑하라. ' "

왓슨은 나이 9시 그녀의 경력을 시작한 영화 프랜차이즈에 싸서 촬영 때 감정있어. 되돌아 보니, 그녀는 쉽게 큰 화면에서 자라되지 않았습니다 인정하고있어.

"참 이상 해요.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20 피트짜리 화면에 세계 최대 게시되는 사진 같은 그런거야, "그녀는 설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약간 당황하지만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 괜찮아요."

"그것은 나를 솔직히 말하자면, 약간 꿈틀 거리다하게,"왓슨 추가합니다. 그는 "다시 찾고, 웃기 네요, 어떻게 다른 우리 모두가되었습니다. 난 부시 시한 머리, 다람쥐 얼굴, 그리고 멋진 날 봐 wasn'ta, 무슨 큰 이빨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