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9, 2009

그리고 또 하나 ...

그것은 미국에서 최신 상담 열풍이 : 당신이 큰 방에 다른 커플이 많이 함께 앉아 그의 모든 자극 습관에 대한 귀하의 남편이나 남자 친구에게 말했죠. 아마 뭐가 잘못 갈 수 있을까? 클레어 Dwyer 더하기 호그 그녀의 약혼자를 꺼려 조사

그것은 회색 9시 일요일 아침이야, 블룸 스 버리에서 변환된 저택에서 전라의 하얀 방 바닥에 태아의 자세로 웅크리고있어 찡그린과 동시에 우리의 존엄성을 보호하기 위해 내 옷 아래로 확 잡아당기는. '지금 당신의 파트너의 가슴에 머리에 자리'소피 슬레 이드, 심리학과 관계를 심리 치료사 명령이다.

난 내 후부 shuffle을 가까이 댄, 내 남편, 누가 벽에 붙어 앉아있다가, 지시를 한 다리가 구부 러. 내 귀에 그의 가슴에 가깝다 자신의 가슴 부분에 휴식을 얻을 우아 훈련의 일련의 후에.

그것은 '하루에 두 줄까'- 커플을위한 워크샵을 기진 맥진하게 주말에 - 그리고, 슬레 이드 방법이 어떤 댄 나 '우리의 감정과 각'기타와 연결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 '들고 운동'에 따라 사랑의 방법입니다 .

댄 멀리 힘이입니다. '이 고기를 먹는 채식주의 것과 같은,'그 속삭임이다. '입 닥쳐, 난, 입, 그의 앞에서 반대 숙청했다. '당신이 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되어있어. 댄 나를 곤란하게하여 응답 - 하드. 나는 그가 그의 불만을 등록할지만, 모든 빛 - 우리가 지금까지 배운봤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 그건 내 어린 시절의 고통 상기 기술 수있습니다.

어린 시절 고통의 조건에오고, 그게 밝혀지 '사랑 받기 위해 중앙입니다 당신은 원하십니까'. 미국의 자체 기반 Harville 헨드릭스에 의해 같은 제목의 책이 도움이 워크숍 당신 일지라도 정신에 깊은하여 행복하고 성공적인 관계의 비밀을 가르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프라 윈프리, 그녀의 '큰 빛으로 Harville의 가르침 - 전구 순간을 설명하고있다 관계', 그리고 angsty 가수 앨라니스 모리셋 실천이다, 너무. 절반 이상이 만 명의 미국인이 쓰는 시간 (시, 그것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목록에 5 번)와 도서 구입을 거기에 이제 미국 연습 헨드릭스의 이론, 이마 치료로 사람 알려진 1,900 치료사입니다. 짧은 있음, 이마 (단어 시카고) 시들을 우리가 어린 시절의 렌즈를 통해 관계를 볼 수 있다고 주장한다. 무의식적으로, 우리의 요구 충족되지 어린시절 -주의, 아마, 혹은 정서적 지원의 특정 유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우리의 파트너를 원한다고. 우리 관계는 종종 최종 실현되지 않는 무엇을해야합니다.

그것은 모두 미국,하지만 하늘 높은 이혼율이 나라 (2004 년, 영국에서 167,000 커플들이 결혼을 종료 - 1996 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치료와 자기에게 돌리고있다 -하기 위해 매뉴얼 도움이 소리를 그들의 관계. 또한 워크샵 관계가 확산되었습니다. 이들 중, 이마, 영국의 1996 년 이후 가장 높은 성공률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 과정을 운영하고있다.

내가 첫날에 도착, 13 커플 - twentysomethings seventysomethings에 이르기까지 - 의자 2 세미 서클에 설정 자리잡고있습니다. 앞에 슬레 이드이다.

작은 immaculately 옷을 입은 여자, 그녀의 모든 기공에서 보증을 발산한다.

'이번 주말에 치료 될 수 있지만 치료가 아니라,'그녀는 시작된다. 내 통합을 통해 Flicking, 난 그렇게 생각 안 해요. '다시 상상 귀하의 파트너', '가이드 시각화', '부모 - 자녀 역할 연극'- 그것을 심리하는 것처럼 들리는데.

'자,'슬레 이드 계속됩니다. '에 대해 어떻게 관계를 맛있게 만드는 기분이 어때? 응? ' 다양한 사람들이 긴장한 미소. 나도 그런데 갑자기 새침한 미소를 바랍니다. 내가 무엇을 ','달콤한 뜻인지 모르겠지만, 그런 소리가 뭔가를 개인.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단어 얼음 약간의 휴식 시간, 그리고 우리가 공유하는 경우에 우리가 왜 여기있어 슬레 이드하고 싶습니다 우리에게 묻습니다. 코너, 키도 크고 금발에 하나의 잘생긴 두 사람이 여기에 자신의 관계에 빠져있다면 최고의 그룹 말해, 그들은 인터넷에서 몇 가지 조사를했는데 그들은 이마 갈 줄 알았어요.

초반 50 대, 모니카와 자크 (안 그들의 진짜 이름)에서 온 부부 있기 때문에, 8 년 후, 그들의 관계를 깨는 시점이다. '내 아내와 나는 우리의 결혼 생활에 진짜 지옥에가는 줄 및 분할의 위기에 있었,'자크있다. 오프라 윈프리에 대한 Harville 헨드릭스 볼 수있게 되서, 그들은 워크샵을 시도하기로했다. 슬레 이드 주위를 좀 더,하지만 우리의 나머지 부분을 좀 더 은퇴, 그래서 그녀는 다시 고삐를 소요됩니다 찾습니다.

'심리 치료사로 년 전에 이마 알고, 난 괜찮 아요 다른 사람들은 줄 알았는데 문제가 있었다,'그녀는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내 남편의 어려운 자리를 많이 했어요. (그녀는 나중에 그러는데이 지속 관련된 비판과 '융통성 설교'.)

'그것은 매우 비참 여행, 어떻게 행동을 실현합니다,'그녀는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어린시절 상처를 재발견하는 그녀는 그때 우리가 '에 대한 가이드 출국 예정을 발표 명상'. 희미한 불빛, 우리는 눈을 감고, 그리고 엘리베이터 음악을 얘기하는 백그라운드에서 재생됩니다. 슬레 이드의 음성을 준다이다.

'어린 시절 집 밖에서 자신을 상상해보고,'그녀는 intones. '당신이 집에 입력하고 부모 테이블에 마주 앉아. 이제 질문은 그들에게 그들의 답변을 듣고. 내 마음속에서, 내가 부엌 식탁에 내 어린 시절에 가정에서, 다리가 바닥에 도달하지 앉으세요. 내가 사이에 유지됩니다에게 질문을 내 되살아나게 - 부모님. '지금은 테이블에서 내려 입력한 문 옆에두고,'슬레 이드했습니다. 내가 정확하게. 그럼 반은 한 눈에 볼 수 열려면 다른 사람들이 참여하고있다. 사람들이 멀리 눈물을 닦아 슬레 이드, 방 밖으로 나눠 조직 주위를 산책합니다.

그것은 모두 비참한,하지만 아니에요. 'Dialoguing', 어떤 참가자들은 서로에 대해 어떻게 그들을 귀찮게 정확하게하려고 모르게 재미입니다. 슬레 이드의 지시에, 댄 테이블 '내 이름'의 실망스러운 행동을 가지고있다이다. 이것은 만드는 사람 '보낸 사람'. 내가 오전 '리시버'.

'나는 기분이야 좌절에 대한 동작을 변경 요청 대화에 대한 약속을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댄 도서에서 나를 찾고 좁혀 뚜껑을 통해 읽습니다. '지금은 해당시,'다시, 이하 웃지마 읽기보다 자연스럽게 표현.

댄해야 한 문장으로 '지금'을 표현 좌절. '내가 좌절했을 때 당신이 뭔가를하고 갈게요 그때 올려 모른다고,'그 날 느낌을 알려줍니다. 이제 내가해야한다 '거울'자신의 단어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 듣고 그 때 내가 뭔가를하고 갈게요 시간에 도착하지 않아 좌절감을 얻는 말'내가 말해. 보낸 다음, 다시 그 단어를 거울 elaborates : '난 당신을 그 때 내가 설정하지 말 듣고, 느끼는 실망과 짜증.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너는 네 자신에게 이야기 내가 와서 내 약속을 상기 우선순위 것들이 의도되지 않습니다. ' 수신기 그러면 그들의 좌절감을 제거 할 수있는 보낸 사람 묻습니다.

그렇다면 발신자와 수신기 이상의 스왑. 이상적으로,이 '안전한 장소에'그곳 recriminations 경우, 감정을 그냥 설명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댄와 같은 우리가 진정한 돌파구를 만든 것 같은 기분이야. 처음에는 재미 있지만, 'dialoguing'나, 내 무간섭주의 태도는 시간에 광범위한 결과를 가지고 내 과실성을 실현합니다.

다른 참가자들이 비슷한 경험을 꿨어.

'내가 전문 용어 좀 성가신 발견'모니카있다. '하지만 난 당신이 어떻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할 수있습니다 볼 수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려운 문제에 대한 논쟁없이 통신할 수있습니다. '

물론, dialoguing 다 듣고 학습 -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어떤 이유에 따라 쉽게 아주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것을 작동합니다. 만약 당신이 연습으로 매일, 슬레 이드,라고 당신의 파트너를 듣고 그를 혹은 그녀의 제 2의 천성이 될 것이다 이해를 넣어 두었어요.

시계가 오후 6시을 향해 가고있습니다 일요일, 그녀는 우리가 뭘 얻었 요약한 우리에게 행운을 기원합니다. 실제 시험 다음날 우리의 일상 생활로 다시 시작합니다. 그룹 psyches 및 찌르고 감정적으로 지쳐, 어느들이 조심하여 하루 전에 도착해 같은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하지만 방 안에 다른 느낌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관계를 저장하기 위해 몇몇 사람들을위한 기회가왔다. 그리고 내가 어떻게 인식하고 단의 요구에 대해 심각, 내가 그를 내 생일 선물로 시계를 구입 초대 증명했다. 그러길 바래 그 요청을 거울.

Telegraph.Co.Uk

Dating site demande "�tes-vous ass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