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09, 2009

'껴안고 밴디트'체포요

사람과 기운이 남자는 짜마실만한 넣어 뉴욕 북부들의 지갑 - 철창에 가두는 "껴안고 밴디트"- 더하기 - 크기 소매치기, 경찰이 밝혔다. 마이라 Castleberry, 48, 보석금없이 잡혀 있던 경찰들이 절도의 10 년간의 마지막 - 긴 골라서 볼 수 없었다 고 말했다.

"아마, 그녀는 감옥에서 오랜 세월 동안 그녀의 베개를 껴안고있을거야,"형사 하사관. 톰 도노반 밝혔다.

이 껴안고 밴디트, 아침의 꼬마 시간에 그들을 만지는하여 산만한 그리고 비밀리에 자신의 지갑을 훔쳐 수십 년간 바 밖 않던 남성 타겟. 그녀는 절도의 시간 내에 피해자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게 될 겁니다.

Castleberry, 1998 년과 2005 년 두 중범 죄로 유죄 판결을하고있다 사이 17 번, 절도 사건에 의심했지만, 경찰은 대부분의 희생자도 그녀를 식별 취했었잖아 말했다 체포됐다.

그 때 사람 Tonawanda 신문 2 월 경찰이 전화를 변경할 계정을 읽은 뒤 그는 2005 년 8 월 이백삼십팔달러 껴안고 밴디트를 잃었다고 보도했다.

"우리가 사진을 배열을 설정, 그는 바로 그녀를 골랐다"도노반은 수요일 에디션에 대한 버팔로 뉴스 말했다. "그는 '내가 얼굴을 잊을 수가있다."

경찰은 일요일 밤에 Castleberry 중범 죄에 대한 체포 영장 청구 절도죄. 그녀는 금요일 버팔로시 법원에 출두할 예정이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