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03, 2009

어떻게 유치하는 여자

모든 여성들과 자신의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행복한 사람이 유지에 초점을 맞춥니다.

여자는 항상 내가 - 매넌가요 아픈, 그녀를 매우 매력적하게 함께 일할뿐입니다. 나는 항상 그녀의 uglo로, 일일까지 생각하고 있었고, 난 그녀가 어디로 그녀는 행복하게 아주 귀여운데 이더군요.

내 최고의 기분에 있었던 때, 나는 대부분의 여성을 끌었다.

언제 유효성을 찾아 다 녔는데, 내가 최선을 거부 당했다.

언제가 가장 거만한 사람은 가장 아래에 절 배치를 시작했다.

난 똑똑한처럼 행동하려고 할 때, 내가 한 말 중에 가장 멍청한 것들.

그 시대의 가장 좋은 것들이 날 때, 있던 시절 내가 좋은 분위기로 시작하는 것 같은 일이있다.

이 시대 최악의 것들을 때 내게 주면, 저는 가난한 시절 된 분위기였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은 자기 나름의 행복을 내려야합니다. 그부터, 모든 장소에 빠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세계에 의존하고, 당신을 위해 당신이 될 것이다 날아가버 행복 해합니다.

이러한 도움말과 철학의 대부분은 가짜 행복과 만족하는 방법을 보여하려고합니다. 예를 들면 :


* 표시 자신감 *

왜 당신의 삶과 함께 이미 콘텐츠 및 될 어디로가는 거죠? 그럼, 당신이 정말로에 대해, 당신은 자연스럽게 자신감이있다 걱정 없어요.


* 웃음과 시선을 맞춘다 *

무슨 이유로 당신을 미소가 아냐하고 매력적 사람의 눈을 바라보고 있나? 그건 자네가보고 싶지도 그렇지 않니?


* 탄원 *하지 마십시오

왜이 사람을 위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있습니까? 당신은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뭐든지 다 할합니까? 왜 그들이 같은 독립을 거부하는 거니?


건방진와 재밌으 * *

왜 자기를 비하하는 것이 유머? 왜 유머되지 않을까요? 모두가 당신이 행복한 기분입니다.


* 지배한다 *

마 네가 뭘 원하는지 당신이 어떤 아이디어가? 왜 단계는 않을 것이라는 목소리가 당신의 의견? 왜 물러나 다른 사람이 상황을 제어할 수있게? 당신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물론, 당신은 자아를 피고로,하지만 그때 (하드)가 가야하는 길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될 겁니다 거부 모든 것들을 할 수있습니다. 네가 자라서합니다 : 자아와 멀리 떨어진, 불안과 함께, 멀리 - 분석과 함께, 멀리 오만, 오만와 멀리 떨어진, 합리화.

아니 당신의 건방진 태도와 재미 모든 새끼 "는 생각에서 시작하자 나를 원한다." 귀하의 지배 "나는 더 나은 후 오전부터 오지 못하게 다른 사람." 아니 당신의 자신감을 "그녀의 품질 인식에 실패에서 온하자." 진정한 남자가 될와 그들이 물건을 가지고있다.

사람들이 감동을, 병아리를 유혹하려고하지 않는, 지배, 자신감 등을 꿋꿋하게 시도하지 못하도록하려고하지 마십시오

그냥 행복하게 유지하려고하고, 모든 사람이 따를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쥐가 네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