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사진 작가의 카메라는 그들이 언제 직후, 카렌과 영국파 Nordlinder 그들의 결혼식이 없었 더라면 오늘의 기념품들을 소중히 생각 서약을 교환 도난 당했다.
사라진 후 이번 주, 그들이 때 카메라가 호수 근처의 공터, 일년에 나타났었다 쾌적한 깜짝선물이있다.
주차장의 소유자, 레슬리 메이슨, 그녀가 아들을 나무 아래로 절단하고 카메라를 발견했다. 내부의 사진 작가, 찰스 Boesen, 메이슨에 대한 연락처 정보를했다.
그가 돌아오면 그것을 가지고, 자신의 컴퓨터에 Boesen 연결하고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의 사진을 순식간에 나타났다.
거의 울 뻔했다 "내 반응은,"Boesen 말했다. "난,이 신부는 그녀가 알게 갈 때 너무 좋아라 수있다 생각하고 있어요."
"얼마나 오래 여기 저기 카메라를 말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 사진이 얼마나 놀라운 요소가 살아있다 _ 비, 눈, 차가운 온도, 호수 바로 옆에있습니다."
카렌의 사진을 볼 수 Nordlinder 그녀는 그녀가 어떻게 행복을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단지, '오, 그래, 우리가 우리의 기억을 가지고있어 생각,'"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볼 수있을 줄이야 ... 그냥 뭔가입니다. 에버."
저작권 2007 AP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