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07, 2011

모바일 쿠피드, 또는 현대 Imps?


JP Mangalindan으로

기술 작가로서,이 업계와 기업이 혁신되는 속도로 감동입니다. 로 최근로서, 주류 사회 네트워크는 단순히 그것을 도청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회 그래프의 능력은 10 년 전 대부분 미개척 남아, 15 년 전에 스트리밍 고품질의 동영상 콘텐츠는 56K 모뎀의 현실에 의해 압착 허황된 꿈이라고 5 년 전에, 손바닥, 블랙베리, 그리고 '막대 사탕'휴대폰에서 호스팅 모바일 경험은 유체, 터치 스크린에 최적화된 오늘날 당연하게 우리가 걸릴 애플 리케이션 중심의 경험을 암시했다. 기술은 여러 전선에서 앞으로 우리를 못살게 굴지, 하나 나는 그것이 많은 도움이 것 같지 않아 지역, 그것의 로맨스가 있습니다.

좋은 친구 - 나는 운전 기사에게 "실시간 업데이트"의 소형 자동차의 배달을 하이라이트 2011 시보레 크루즈에 대한 TV의 자리를 체크 아웃 제안 -의 그녀 '캐슬린 "를 호출하자. 상업에서 자동차의 소유자가 그녀의 상태 ( "가장 최고의 첫 데이트!")를 업데이 트하면 그래서, 그의 날짜의 페이 스북 뉴 스피드에 즉시 접근을했다, 그는 분 이내에 알았어요. 캐슬린 주장 상업되었습니다 심장 sinkingly 끔찍한 - 안하기 때문에 전제하지만, 기술이,이 경우 하이퍼 연결에 우리의 많은 문제 요소를 봐선라고 개념의 - 자주 데이트 어울려 신비와 세렌 디피티 있습니다.을

크루즈 광고가 schmaltzy 동안, 그것은 역할 기술이 지금 우리의 삶의 음, 물질적인 측면에도이 재생 방법에 큰 생각 날 잡았어. 사람의 좋은 덩어리는 여전히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옛날 방식을 충족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지금은 도움을 온라인으로 설정합니다. 거의 한 세 인터넷 사용자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방문한 것을 옥스포드 보고서의 대학에서 실시한 최근​​ 조사, 동안 최고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중 하나, 약 1,600,000 가입자를 주장하고 매출 4억달러에 raked Match.com, 작년에, 온라인 데이트는 지금 최소 6 분의 1 다섯 책임감있는 관계에서 한 계정에 대한 주장.

발견 과정에 혼란을 Wreaking

몇 가지 방법으로 검색 사용자가 까다롭다고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과 자체의 나쁜 것 -하지만 그들은 daters 것이 매우 쉽게 얼굴의 페이지에 페이지 졸업 앨범에서 재고 사진,하고 같은 사람들에 대해 소개하는 부분이있다 그들이 인간처럼 많이하고 쉽게 상품과 같은 더 취급합니다. 많은 - 자신이 포함되어 - 작은 그림 하나 또는 두 개의 초기에 볼 수있는 문장 이상의 개성을 강조하는 기회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와 일치를 찾는 경우, 사진이 단순히되지 않으며 모두 말할 수 없습니다.

이 누보 낭만적인 발견의 과정은보다 빠르고에서 누군가를 작성하는 가장 작은 물리적 "취약성"을 흥분시키는 수있는 Seinfeldian 능력 우리들을 권장합니다. 헤어 라인이 후퇴? Meh. 약간 구부러진 이빨? 패스. 그것이 개인 정보를 사람에 올 때 데이트 사이트는 거의 나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넘어 창조성의 어떤 종류를 격려도, 내려놔 않습니다. 조니 미첼, 고양이 자수 설계 및 레이디 채털리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사랑 해요? 아뇨, 괜찮습니다.

그리고 내가이 라인을 따라 생각에 혼자가 아니라 는걸 동안, 난, 섹시한 똑똑 웃기는 사람이 다음 웹 페이지에있을 간단하기 때문에 함께 나 화학 - 사람에했을 사람들을 내려다 결국 여부를 궁금해. 내 온라인 데이트는 1980 년대에 다시 존재했다면 확신하기 때문에, 부모님 - 격언 확인 티에 "어느쪽이 유치"- 만난 적이 없었 것입니다.

테크 사람들이 차례 예절에 영향을하는, 다른 찾을 수없는 데이트 거리와 익명의 계층을 제공합니다. 우리 사진가있다하더라도, 우리의 연락처 정보는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의 감정에게 우리가 술집에서 누군가를 데리러 간다고면 같은 방법으로 상처의 결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의 인 상호 작용의 부족, 적어도 초기 무자비하게 정직하게 온라인 daters을 emboldens. OKCupid에 나는 행복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EW, 신이 대답했다. 절대로, "어떤 간호사가 내 자아를 상처를 Haagen Daaz의 파인트에 대한 로컬 세븐 일레븐라고 할 정도로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점점 구글 검색과 함께 자신의 연구를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우리가 미망인이나 잭 더 리퍼와의 저녁에 대해서는 아니지만 순전히 호기심도 우리는 그것이 근본적으로 백그라운드 검색의 지점이 날짜 대체를 연구 거라는 의미라는 것을 확인하려면 , 발견 프로세스 세렌 디피티를 sapping. 한편,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 북은 직후 또는 그들을 만나기 전에 자신의 날짜를 친구 - 이것은 약간 조산 주어진 일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습니다.

2.0 덤핑

덤핑은 아주 간단하게 의사 소통 채널과 장치의 확산 덕분에 쉽게 적이있다. 레스토랑에서 공개 폭발의 21 세기에 상응하는 - - 난 친구가 날짜가 시작했는데 오분 전에 텍스트를 통해 일어 서 본 적이, 대학은 추하게 월 - 투 - 월 대화 다음에 페이스 북의 메시지를 통해 브레이크 업 관찰하고 '그들이 같은 공상적인 텍스트를받은 후했습니다 화해 음료을 위해 친구를 찍은 "sory 2 이렇게하지만 그 밖 werking 없습니다. UR 훌륭한 토. 행운을 빌어요. "

사람들은 명확하게 증서 얼굴을 맞대고 일을 피하기 위해 기술을 뒤에 숨길 수 있습니다. 내가받은 끝에 있었다는것이 사실을 알고, 그리고 spinelessly 같은 이메일로 한두 번 자신 그것을 할 필요 : "당신은 빛나는,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당신과 난 둘 다 알고있는 화학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 관계가 좋은합니다. ... 당연, 당신은 누군가가 아주 행복하게하지 않습니다. "(내 자랑스러운 순간.)

데이트 사이트 Chemistry.com는 "첫 회의"또는 서비스를 통해 배열 첫번째 날짜에 대해 덤핑 기능에 어떤 금액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들에 접근하지 말 : 일부 의견을 온라인으로 작성하고, 일단 데이트하지 같은, 그들이 이동하도록 말하는 표준 쿠키 커터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많은에 의해 전혀 그들에게 돌아갈도 아니지만 결코보다 낫지. 잘못된 숫자가 당신을 위해 더러운 작업을 수행 - 기능은 길 건너에 ​​드라이 크리닝을 천막에서 바에서에 숫자를 얘기하고 있었는데 누군가를의 현대 일 동등의 일종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서비스와 장치는 전적으로 우리의 현대 모험담에 대해 비난하지 않습니다. 경기, 페이 스북, 그 멋진 스마트폰은 도구 - 끝을 의미 - 인생을 쉽게하기위한. 많은 커플들이 증명하므로, 그들은있다 : 성공 사례는 21 세기의 큐피드로 어느 방식 으로든 기술을 크레딧, 많지. (그들은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내 친구 중 한 사람이 마이 스페이스에 그녀의 영혼의 짝을 발견했습니다.)

에서 사람을하거나 접근하기, 50 자 이내에 사람을 덤프, 그러나 책임은 여전히​​ 지금에서 썸네일 사진이나 독특한 취미에 따라 사람을 작성할 수가의 경우에도 친절하게, 온라인 및 직접 행동을 우리에게 떨어지는 우리 snazzy 새로운 시보레의 편안.

Cupidos móvil o Imps moderna?


수요일, 7월 06, 2011

어떻게 사이트를 당신을 위해 어떤 선택합니까?


온라인 데이트 수영장에 점프하는 것은 멍청한위한 양상을 보였습니다. 인터넷 데이트 처녀가 필터와 개성 퀴즈 일련의 모색을 통해 친구에게 resorting의 전망에 앙과 호 것입니다. 그들은 한숨, 친구에게 털어거야, "난 그냥 난 ... 그런 종류의 사람이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여러 가지에서는 초보자가 회의 누군가 온라인 stigmatization으로 구입하여 자신의 최악의 적이됩니다.

초보자가 사이트에의 제공 및 표지판되면, 그것은 오히려 빠르게 낙심되고 일반의, 온라인 데이트는 그들에 대해 아니라고 생각을 강화. 흥미로운 건,이 분야에 경험이있다면, 신속하게 초보자의 얼굴을들이 가입 선택한 사이트에서 직접 줄기 문제의 대부분을 구별할 수있다,는 것이다. 게임의 베테랑 몇 마디에 모든 주요 데이트 사이트를 합계하실 수 있습니다. Match.com 및 E - 하모니 결혼을 할꺼야을 찾고있는 사람입니다. J - 날짜는 Bubbe를 진정시키기 위해 가입 사이트입니다.

"온라인 데이트"isn'ta의 캐찰. 각 사이트 고유의 일치 알고리즘을 제공하고, 각 사이트는 사용자의 특정 유형을 끈다. 여기하는 방법 우수 사이트 "와 일치"를 (말하자면).

eHarmony
설립 : 1997
비용 : 1 개월 60달러, 1 년 239달러

기술 매칭 : - 당신이 그들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이미 승인된 사용자와 클릭하지 않으면 당신은 멀리 켜져 얻을 것이다 수있는 사용자는 ". 호환성의 29 차원"에 대한 계정이 사용자 수영장 사용자가 선택한 것을 질문 일련의 답변.

강도 레벨 : 10 (당신은 기존의 사용자와 호환 아니라면 당신도 사이트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들은 법석되지 않습니다.).

Match.com
설립 : 1995
비용 : 1 개월 $ 34.99, 1 년간 $ 215.88

매칭 기술 : 사용자는 자신의 소득에서 잠재적인 동료를위한 흡연 습관에 이르기까지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원하는이 짧게 자신을 설명하는 섹션도 있고. 다른 싱글과 속도 될 높은 기준을 확인하는 동안 덜 선택적이 있습니다.

강도 레벨 : 8. (그들은 최초의 합법적인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이고, 그 사용자는 마음에 브랜드 인식을. 그들은 결혼을 할꺼야 노력 중입니다.)

어때요
설립 : 2010
비용 : 1 개월 28달러, 1 년 96달러

기술 매칭 : 우리는 사용자가 단순히 대규모의 사이트에 날짜를 제안하고 프롬프트 회원은 "모호한 지식 같은 데이트 사이트의 비정형 아르 문구를 완료하려면 프로필을 들여 롤 응답을 기다려야하는 방법에 관하여 온라인 데이트에 스핀을 넣어하려면 I posses '과,'다섯 문장 이하에서 내 삶의 기록. "사이트는 최근이 검색 (높이에 따라, 흡연 상태, 정치, 등)에 바람직하지 아르 회원이 제안한 날짜를 제거하는 검색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 강도 레벨 : 5 (사이트가 삶의 파트너와 함께 여러분을 설정, 원래 날짜에 사람을 보낼 것을 목표로 - 재미는하지만 오프라인없이 목적으로 광범위하게 메시지에 같은 사람을 위해 - 강렬한 호도 휴식, 거기에 존중합니다.)

OkCupid
설립 : ~ 2007 (지금은 없어져 버린 TheSpark.com의 SparkMatch 기능에서 가했다)
비용 : 무료 (혹은 광고 무료로 10 달러 한달 목록 계정)

매칭 기술 : OkCupid의 알고리즘은 수학적 기반으로 경쟁사에 비해 기하 급수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대답 질문을뿐만 아니라 평가 끝없는 설문을뿐만 아니라, 자신과 일치하는 대답하는 방법, 그리고 문제는 사용자에게 얼마나 중요합니다. 더 많은 질문 답변 사용자는보다 정확한 그들의 일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이 자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방법에 대한 기술 설명.

강도 레벨 : 5 (대부분의 사용자가 부담없이 날짜로 사이트를 이용 - 그들은 그러나 그들의 ". soulmate"을 충족하기 위해 돈을 인출 쉘하려하지 않겠지만, 그들의 일치의 정확성 오프라인으로 번역됩니다.)

물고기가 넘친다
설립 : 2004
비용 : 무료

"Plentyoffish 관계 화학 예측기는"가족 오리 엔테이션 및 자기 통제를 같은 성격 다섯 광범위한 치수를 측정합니다 :. 기법을 일치 기본적으로, 그것은 가난한 사람 eHarmony의. 사용자는 텍스트 무거운 자기 요약을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강도 레벨 : 3 (때때로, 당신이 정말 당신이 지불 어떻게받을 수 있나요.)

수많은 옵션이 온라인이 있으며, 특정 종교, 인종, 그리고 sexualities를 수용 틈새 시장 기반 사이트 수십개가 없습니다. 이것은 신규 이민자가 압도하는 건 당연하지에요 -하지만 그들은 현재 그들이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이 데이트는 오명에서 1 하나되는 것을 중지해야하는가?

주저 daters가 가장 적합이 TheRightDatingSite.com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계급 가입. 아무 등록도 없어요 - 여덟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하고 광범위한 연구와 독점적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사이트에 그들을위한 최고의 웹사이트 dater 인 질문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가이드 새로운 가상 daters 유용한 정보를 게시합니다.

당신이 이미 온라인 데이트하는 경우, 당신은에있는 사이트에 붙일 수있는 거지? 당신이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을 안내 TheRightDatingSite를 사용 했겠어요?

המוח המילים שלך


수요일, 6월 29, 2011

데이트 사이트는 거의 귀하 판타지 이성 코트하자


클라우드 여자 친구, 우리는 누구의 태그 라인되었습니다 적용되는 신비 시작, "여자 친구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 하나를 가지고있다"를 기억 하나? 음, 드디어 시작이고, 우리는 초대 있어요.

창립자 데이비드 Fuhriman에 따라 사이트의 초기 자부심은, 그것이 분명히 질투로 날아갈 자신의 여자 친구 (모든 친구의 인기를 보여주는 '구름 여자 친구'로 사람의 벽에 쓰는 여성의 부대를 고용한다고했습니다 디지털 유혹하고 뛰쳐 # SarcMark) 이상 rages.

Fuhriman는 Match.com과 세컨드 라이프 사이의 혼합으로 설명하는 무엇 - 사이트의 현재 반복이 약간 다릅니다. 사용자들은 페이스 북을 통해 로그인하여 매력적인 사람의 전환점 (자신없는 스냅)의 선택을 사용하여 프로파일을 만듭니다. 그들은 다음 한 (? 둘 다 마음에있는 경우) "책 또는 영화"와 같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오히려 단순한 프로파일을 작성, '레이디 가가 또는 레이디 디? "(단 여성 - 거기의 성적인 선호하지 옵션)와 친구들 "에 일요일 교회 또는 일요일 축구"(- 분명히 교회 또는 스포츠에 - 사이에).

가짜 사람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잔뜩를 통해 검토한 결과, 당신은 채팅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사람이 존재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그들의 이상적인 자아를 정의하는 그들의 완벽한 애인이나 남자 친구를 찾아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Fuhriman는 말합니다. "그것은 진짜 관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학습에 도움이 수 있으며, 그들은 다음 현실 세계에 걸릴 수 있습니다."사이트 가상 선물 상품을 판매하여 수익을합니다.

우리가 Fuhriman의 의도에 감탄하는 동안 - 모든 것을 우리에게 조금 어긋 보인다 - 그 사이트가 (그는 자원 봉사 사이트 5000Hands의 공동 설립자도의) 자신감 향상 공유 및 커뮤니케이 션을 구축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사실 당신,없는 사진을 선택하여, 그 생각은 외모가 중요하지 않는 것으로 인식 될 수 있습니다. 날짜를 점수를하고자하는 때 그것이 만약, 사실이라면, 왜 많은 매력은 현실에서보다 사람의 사진을 케이스를 선택?

데이트 관계에 적용하면 "이상"과 "완벽한"단어 (거의 사람도없는 등) 본질적으로 위험 - 실제로 더 분열적인 여성이 (일명 사람들이 그들 역시 추악한 찾은 데이트 사이트 OKCupid 쇼의 최근 연구 또는 온천)는 많은 관심을 얻을. 왜? 그들은 그들의 개성을하자니까 - 결함으로 인식 될 수 무엇과 함께 - 빛을 발하게.

당신이 더 재미있는 알고 얻을 수 있는데 왜 판타지에 대한 모든 희망을 빌드 - 불구하고 결함이 - 현실?

그래도, 우리가 그것을 시도까지 우리가 정말 완전히 그것을 노크 수가 없구나. 클라우드 여자 친구가 사이트에 가입하려는 사람 500 초대 코드 ( "mashable"코드를 사용)으로 우리를 제공합니다. 사이트가 처음에 남성 방면으로 판매 이후 사실, 여성, 샌스 코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Os 14 "G" de datar e Vida